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네프리그 SP-140127]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팀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4. 2. 9. 11:59

[네프리그 SP-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준군이 이끄는 게츠쿠 <실연 쇼콜라티에>팀이 <네프리그>에 나왔어요~~^^

드라마 <팀 바티스타4>팀이랑 부타이 <Paco~>팀이랑 세팀이 대결입니다!!

사토미 오늘도 왜케 난리 호들갑이니 증말.......................-_-+ 무.카.츠.쿠....;;;

아리무라짱도 케이토군땜에 좀 경계(?)중이었는데 상대비교 쩔어...

사토미랑 같이 나오면 무조건 다른 여배우가 호감도 급상승...ㅋ 실제로도 귀염귀염하네요~~^^ㅋ

시게군은 끝까지 함께 안하고...준페이군이랑 교대~~

3번째 스테이지는 이번에 첨 봐요...ㅋ

"~라고 하면 센스"

질문에 대한 앙케이트 순위 1~5위의 대답을 맞추는건데...은근 어렵네요...ㅋ

아아~~모츠나베~~~먹고싶다~~ㅠㅠㅋ 

 

[네프리그 SP-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두근거리는 남자의 행동...저거 옛날에 10가지 항목별로 쭉 열거된거 있고...

그거 10개 막 한꺼번에 하면 얼마나 멋진거냐고 하는 우스갯거리 포스팅들이 있었는데...

그 왜 하나씩 보면 멋진데 다 합치면 엄청 웃긴 그런거있잖아요...ㅋㅋㅋ

준군이 비슷하게 해주긴 했는데...ㅋㅋㅋ

아오...나 설명 잘 못해 스스로 갱장히 답답...;; ㅋㅋㅋ

그리고...인간이 안멍청해지려면 끊임없이 한자를 공부해야한다고 봄...;;

굳이 일본어만의 문제가 아니고 국어도 한자 단어가 많으니까 맞춤법 안틀리려면 한자 공부좀...;;

특히 요즘 중고딩 학생들...;;; 제발 쫌...ㅋㅋ

마지막에 막 호리켄 상땜에 진짜 후덜덜 심장 쪼그라들었는데요...ㅋ

그래서 뭐야 마지막에 최종 승리팀은 누군건지...ㅋㅋㅋ

<팀 바티스타4>팀이었던것으로 추정되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