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東京暇人~TOKYO hi-IMAGINE~-140214] 타이삐♥ 영화 <극장판 가면티쳐> 소개

핑크언니♡ 2014. 2. 21. 00:5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 극장판 가면티쳐 소개에서는 시사회 무대인사를 보여주네요~

엔켄상이 타이삐 놀리면서 계속 데리고 노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타이삐는 막 팬들한테 몰래 조용히하라고 하고...ㅋㅋㅋ

저렇게 멋진 남자가 저렇게 귀엽게 웃는데 어떻게 저걸보고 비명이 안나올수가 있겠어요...ㅋ

아....................근데 진짜 몇번 얘기할라다 말았는데...;;;

저 아마노상 옆에 여자애 목소리 왜저래?! 듣.기.시.러...!!!!! -_-+

암튼 오오오~~~낼모레면 개봉이예요~~~!!! 드디어 개봉~~~!!!

꼭 대박났음 좋겠당~~~스토리가 좀 대박나긴 어려울듯 하지만...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