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마루코포로리!-140302] 후지가야 타이스케♥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4. 3. 6. 21:23

                                                                               

오오~~울 타이삐도 포로리! 버스를 탔네요~~!! ^^

계단에서 내려오는데 왜케 멋진지...ㅠㅠ 진짜 키라키라 빛나는 왕자님~~!!!

쟈니즈 센빠이 얘기하랬더니 너무나 당연히 또 기무타쿠 이야기...ㅋㅋㅋ

촬영현장 비화는...무사카상 이야기...ㅋㅋㅋ 사인받으셨대...키킥...ㅋㅋㅋ

아라키센세의 저 가면...진짜 타이삐한테 딱 맞춰 제작된거군요...

얼굴...머리통 작은거 다시한번 느끼네요...역시 THE 연.예.인...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