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센가&타이삐]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40311] 센가 주산 검정 9급 시험 도전~!!

핑크언니♡ 2014. 3. 16. 21:01

[미니나루 도서관-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하하하...정말 9급에도 도전할 줄이야...;;

이렇게 1급까지 쭉 가는거 아니예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 단독 기획 2탄 해줘가지고 센짱 너무 텐션이 높아...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 나오자마자 인사하는데 타이삐한테 막 후지가야군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9급이라 비밀 병기...나카마이자 라이벌까지 동원되고...ㅋㅋㅋ

사츠키군 진짜 귀엽고 이쁘게 생겼네요~~흐흐

유치원생 이겨먹을라고 난리치는 센짱 너무 웃기고...ㅋㅋㅋ

 암튼 주산으로 곱셈하는거 아무리 주판이 있어도 어려운거 같아요...

난 뭐가 뭔지 몰겠네...ㅋㅋㅋ

 

[미니나루 도서관-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난 숫자랑 별로 안친해서...저 애들이 마냥 신기할 뿐이네요...ㅋ

훈련을 계속하면 저렇게 되긴 하겠지만...싱기방기~~

사츠키군 결국 스튜디오까지 나왔네~~

가면티쳐 팬이래요...크큭...ㅋㅋㅋㅋㅋ

타이삐랑 악수했어~~아 부럽~~ㅠㅠㅋㅋㅋㅋㅋ

센짱이 과연 이 기획을 계속 이어갈수 있을지 없을지...ㅋㅋㅋㅋㅋ

1급까지 따면 진짜 웃기겠다...ㅋㅋㅋㅋㅋ

 

*깨알 재미 캡쳐 하나 추가...ㅋ

센짱 혼자 열씨미 연습하는데...눈에 확 들어온거...ㅋㅋㅋ

저 주판 케이스에 센짱 이니셜 S...번개 로고 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작진 집요하고 섬세해~~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