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ZIP!-140321] 키스마이♥ 싱글 컬렉션 『HIT! HIT! HIT!』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4. 3. 25. 19:39

[ZIP!] - 2014/03/2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호...내일이 발매인가?? 그렇네요..ㅋ

이제 데뷔 3년째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벌써 이런 싱글 컬렉션 앨범이 나오다니...

조금은 빠른듯한 느낌도 있긴 하지만....ㅋ

그래도 꽤 의미있는 앨범인거 같네요~~^^

팬들이 그렇게나 염원하던 ♪Kis-My-Calling!이 들어있다는게 젤 중요 포인트~!!

근데 역시 콜링은 라이브에서 듣는걸로...;;; 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한테 베스트송 하나씩 뽑아달라고도 해봤네요~~

음...난 뭐가 젤 좋더라...좋은게 넘 많아서...크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