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40316] #043 - 졸업 후 「이별」하게 되는 여자친구에게 하는 말

핑크언니♡ 2014. 4. 2. 16:46

                                                                          

참나...무지하게 묵혀뒀다가 오랜만에 부사이쿠 포스팅하네요...ㅋㅋㅋ

그동안 부사이쿠가 쭉 야스미였어요~~

낼 이제 전국방송으로 승격(?) 돼가지구...새로 시작하구요...ㅋ

오늘은 게스트부터 깜놀!!!!! ㅋㅋㅋㅋㅋ

섹시존의 켄토군이 나왔어요~~오호랏~!! ^^

오늘 테마는 "졸업 후 「이별」하게 되는 여자친구에게 하는 말"

좀 억지스럽긴 하지만 교복도 입혀가지고 굳이 졸업식 상황을 재연...ㅋㅋㅋ

이제 교복이 어울릴 나이는 좀 지났다는걸 다시 한번 보고 느꼈네요...ㅋㅋㅋ

다들 아직 귀엽긴 하지만 말입니다...흐흐흐

켄토군 대체 타이삐꺼에 얼마나 감정이입을 했으면 저렇게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우는지...

형아들 다 당황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4위부터 7위까지 빵빵 터지게 웃겨요...

왓타 표정...푸하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구 니카짱의 독특한 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어찌나 웃음 육성으로 터질까봐 입술깨물며 참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웃을 준비들 하고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