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322] #176 - 미야자키 아오이 (宮崎あおい)

핑크언니♡ 2014. 4. 3. 23:48

[嵐にしやがれ-①]

 

아오이짱...VS도 나왔으니 당근 시야가레도 나와야죠~?! ㅎㅎㅎ

아오이짱이 소개한 저 요리...저거 수육이쟈나~~ㅋㅋㅋㅋㅋ

쇼짱 깻잎 좋아하나보네~~ㅋ 울 마사키는 역시 실험정신 투철...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니노밍이 새로운 기획을 가지고 나왔어요...

"니노미야"가 아니구..."어느쪽이 아오이?!" ㅋㅋㅋ

여러가지 문제를 내고...아오이짱은 어느쪽을 답으로 말했을까를 람군들이 맞추는거죠~

쇼짱...간바레~!! ㅋㅋ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마지막 문제에서 승자를 가려야하는데...쇼짱을 위해 5아오이를 걸고...ㅋㅋㅋ

근데 눈치없는 천진난만 울 마사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마사준이 쿠도이 미세도 나갔다왔구요...

마무리는 아오이짱의 취미를 알아봅니다~~

람군들이랑 같이해본 다육식물 가드닝...^^

역시 리다는 미적 감각이 있다니까요~~이뿌당~~!!!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