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めざましどようび-140405] 후지가야 타이스케♥ "텐션 MAX HIGH & LOW"

핑크언니♡ 2014. 4. 11. 16:26

 

<메자마시 토요일>의 새 코너..."텐션 MAX HIGH & LOW"

그 첫회 주인공이 타이삐라고 지난주에 예고도 했었죠~^^

울 타이삐는 어떤 말을 들을때 텐션이 올라가고...내려가는지...ㅋㅋㅋ

거리의 사람들에게 타이삐에 대한 이미지를 물어봤는데요....

여러분은 타이삐가 어떤 이미지라고 생각하나요??

음...차분하고 쿨한거랑 무뚝뚝한거랑 엄청 한끝차이 같은데...ㅋㅋㅋ 어려워~~ㅋㅋㅋ

아아........이와중에 스시 너무 맛나보이고...ㅠㅠㅠㅠ

마지막에 저 스킵 스텝은 뭐야~!! -_-+++

저 리포터랑 좀 싸우고 싶...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