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HEY!HEY!HEY!-140407] 키스마이♥ 고민 상담 Talk & Special Medley

핑크언니♡ 2014. 4. 11. 21:21

                                                                         

역시 헤이삼 토크는 다운타운 두분한테 마구마구 츳코미 당해야죠...ㅋㅋㅋ

고민 상담할라다가 니네 칸쟈니 들어가라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왓타는 쟈니즈에서 자기가 노래 젤 못한다고 셀프디스까지...;;;

하아.........눈에서 자꾸 땀이나...;;; ㅜㅠ ㅎㅎㅎㅎㅎㅎ

그래두...7명이 키스마이니까...끝까지 잘 가보자구~~^^

+

오늘 라이브는 스페셜 메들리~!!

♪Everybody Go

♪光のシグナル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