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도쿄 라이브 24시-140402] MC 아이바 마사키 : 여성의 고민

핑크언니♡ 2014. 4. 18. 20:47

 [도쿄 라이브 24시-①]

 

크하아아~~~~~~~~~~~~~~~~~~~~~

울 마사키 저 전화받는 모습~!!! 정말 인간적으로 어쩜 저리 멋질수가 있죠??

모처럼(?) 큥큥큥~~하트어택~!!!!! ㅋㅋㅋㅋㅋ

그리구 역시 담당님이라 그런지 마사키꺼가 젤 재밌네요...ㅋㅋㅋ

주제도 "여자의 고민"이라 그런지...ㅋㅋㅋ

첨부터 나나나한테 바나나라고 하질 않나...카라아게도 빵빵 터지고...

마사키 당황당황하는 모습이 왜케 귀여운걸까요...후후

 

[도쿄 라이브 24시-②]

 

마사키한테는 특별히 도움카드가 있었지요...ㅋㅋ

도움을 줄 여자분이 등장입니다~~오아시즈에 오오쿠보상...ㅋㅋㅋㅋㅋㅋ

마사키도 웃긴데 오오쿠보상까지 너무 웃기고...ㅋㅋㅋ

술취한 여자애들 영상 연결 끊어버린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고민 상담은 좀 뜨악...;;;;;

중3이면 어른이쟈나요...왜 중3이가 엄마랑 같이 목욕을...;;;;;

마사키 시모네타에 당황하는 저 귀여운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고있던 종이로 나나나 가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었네...아................배아파...ㅋㅋㅋ

쯔요시군이랑 전화통화도 재밌네요~~흐흐 센빠이~~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