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칸쟈니8-히나] [월요일부터 밤새기-140414] 니노밍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4. 27. 18:31

                                                                 

지난번 출연때도 그랬던거 같은데...

오늘도 니노밍이랑 히나의 티격태격이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그리고 그걸 놓치지 않고 히나 공격에 써먹는 마츠코상...ㅋㅋㅋ

이젠 막 방청객한테고 엄청 버럭하고...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