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야노 고] [쿠와즈기라이-140424] 아야노 고 VS 모리산츄(오오시마&쿠로사와)

핑크언니♡ 2014. 5. 4. 11:56

                                                                                                                    상출처 : 중웹

 

황금연휴를 맞아...나도 열씨미 포스팅 해야징~~ㅋㅋㅋ

작년 제작년 다 골든위크때 오사카에서 키스마이와 함께 연휴를 보냈었는데...

서울에 있으니까 뭔가 허전하고 그러네요...;; ㅠㅠㅋ

그래...그니까 열씨미 더 열씨미 포스팅을 하란말이지...;; ㅋㅋㅋ

 

아야노군이랑 모리산츄 두사람이 쿠와즈기라이에서 붙었어요~ㅋ

아야노 고군의 메뉴는...

복어껍질, 청어알 초밥, 벳타라즈케, 메뚜기튀김

모리산츄의 메뉴는...

치킨그라탕, 연어알젓, 샐러리 스틱, 맨초밥

 

세 사람다 아주 내가 너무 땡기는 음식은 안가지고 나와서...배는 덜고팠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