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유코] [메챠이케-140412] 오오시마 유코 졸업 여행 SP

핑크언니♡ 2014. 5. 5. 18:10

[めちゃイケSP-①]

 

아아~~유코가 홍백에서 졸업을 발표하고...

벌써 국립에서 졸업 공연도 마쳤지요...빠르다...;;;

<메챠이케>에서는 항상 AKB 스페셜을 많이 하잖아요...

이번에도 유코 졸업기념으로 졸업 여행을 보내줬어요~

난 제목만 보고 어디 멀리 로케 갔다왔나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다이바에서 국립까지 가는데 왜때문에 1박 2일이나 걸리는거죠??

유코는 정말 너무너무 대단한거 같아요...ㅋㅋㅋ

이 많은걸 다 척척 해내다니...ㅋㅋㅋ

역시 일본은 우리나라랑 예능 분위기가 참 달라요~~탑 여자 아이돌한테 이런걸 막 시켜~ㅋ

첫 도전...잠수때 응원온 미이짱땜에 나 완전 너무 웃겨가지고 펑펑 울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 고리키도 웃긴데 어쩜 저런 해프닝이 생겨요??

진짜 웃겨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일렉텔 연합 개그도 너무 웃김...

유코 부끄럼 없이 짱 잘해...욕심 더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めちゃイケSP-②]

 

저 말도 안되는 분장해가지고 길바닥에 애를 내놓네...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레페 사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구치상이랑 카와에이는 또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하루종일 유코를 너무 괴롭힌다...;;;

실컷 괴롭히고 다음날 깨울때도 장난질의 연속...ㅎㅎㅎ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유코짱 화도 안내고 기특...ㅋㅋㅋㅋㅋㅋ

마유유랑 카토상은 저 개그 계속 하네요...ㅋㅋㅋㅋㅋ

 

[めちゃイケSP-③]

 

실컷 사람 웃기다가 마지막엔 또 감동을...ㅋ

애들이 우니까 괜히 찡~~;;;

국립 라이브 무대에 타캇시 진짜루 등장했어요...ㅋㅋㅋ

정말 대책없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둘씩 AKB를 떠나는 멤버들...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아예 못보는건 아니니까...

근데 암튼 좀 마니 섭섭하긴 하네요...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카시유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