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이삐&Sexy Zone-켄토] [모시모투어즈-140308] Vol.527 - 케이오센으로 떠나는 매화 둘러보기 투어

핑크언니♡ 2014. 5. 7. 15:4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 모시투어 담당은 울 타이삐였는데요...

섹시존의 켄토군이 게스트로 나왔네요~~^^

봄열차 케이오선으로 떠나는 지금이 절정인 매화 둘러보기 투어~!!

오호~~매화의 명소 얘기 나오는데 윰짱이 지금 가있는 후츄시가 나온다~~반가웟!! ㅎㅎㅎ

매화우동...맛있으려나...맛이 궁금하네요~~ㅋ

비지 도너츠 보니까 명동 하라도너츠 가고 싶어지고...ㅋ

암튼 난 오늘 디게 한가할 줄 알았는데 은근 바빠서 포스팅도 못하고...ㅠㅠ

슬펐다고 합니다...ㅠ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