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40529] #052 - 여성의 동경 멋있는 츤데레 키스

핑크언니♡ 2014. 6. 23. 12:54

                                                                           

오늘 부사이쿠 테마는 "여성의 동경 멋있는 츤데레 키스"

하아...;;; 모처럼 또 키스군요...켁...;;;

테마만 들어도 왠지 1위가 짐작이 가는건 왜일까요?? ㅋㅋㅋ

아...암튼 테마는 그렇고...오늘 게스트가 삿시...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유키링도 부사이쿠 열씨미 보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하위권은 대체 츤데레...개념을 이해를 하고 있는건지 의심스러운...

뜨악할만한 행동들 연발...ㅋㅋㅋㅋㅋㅋㅋ

우치노 킹사마는 츤츤데레데레 너무 멋져 죽겠네...ㅠㅠㅠㅠ

근데 삿시 왜 난리야~~엄청 야한 영상 본거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My 페치 랭킹"은 "수업중에 몰래 보내는 두근거리는 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삿시 왜케 웃기죠?? 이렇게 야한 방송인지 몰랐다고...ㅋㅋㅋ

이게 어디서 순진녀 코스프레야??!! -_-+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