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윳치&우에다] [올스타 감사제 13-130928] 캇툰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10. 30. 19:49

                                                                                                                     영상출처 : KAL

 

분기가 나뉘는 시기에는 항상 이런 특방이 재미가 최고죠~!! ㅋㅋㅋ

올스타 감사제...진짜 올스타 총출동이네요~~

TBS 프로그램들 팀별로 엄청 나오고...이쁘니 AKB들도 나오고~~^^

웨다가 출전한 아카사카 미니마라톤...보기만해도 토할꺼같이 힘드네요...;;; 대단해~~웨다~~

그리구 뒤에 나오는 문제들...간단하고 재미져~~좋네요 좋아~~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