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치넨] [혼마뎃카!?TV-140618] 의지가 되지 않는 남자 진단

핑크언니♡ 2014. 6. 28. 12:46

                                                                              

영화 <초고속! 참근교대>팀 방센 열씨미 하네요~~ㅋ

오늘 혼마뎃카 테마는...의지가 되지 않는 남자 진단...

이런저런 질문들을 통해서 인간성(?) 진단을...ㅋㅋㅋ

우리 치이 얘기하는거마다 왜케 늙은이같은 소리를...ㅋㅋㅋㅋㅋ

너 대체 몇살이냐고 니 나이에 그걸 벌써 아냐고...계속 공격당함...ㅋㅋㅋ

방에 물건이 많은 사람이 뇌의 정보력이 많다고...오오...

역시 그래서 내가 기억력이 좀 좋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넌 방청소를 잘 안하는거!!! -_-+)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