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40624] 니카짱 일본어 검정 5급에 도전~!!

핑크언니♡ 2014. 6. 29. 17:42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농담삼아 그냥 해봤던 말인데...

정말루 부사이쿠 한명씩 무슨 검정시험 다 도전하고 그럴건가요??

이제 왓타만 남았네??

왓타는...요리 자격증 이런거 시켜주면 잘할꺼 같은데...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울 니카짱...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일본인인데 일본어 왜케 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만 잘하지 문맹이 따로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한자는 일본인한테도 어려운거였어...나만 어려운게 아니야...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