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グッド! モ-二ング 外-140710] 타마짱 <노부나가의 셰프>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4. 7. 16. 01:20

                                                          

울 타마짱이랑 오이카와상이랑 아침부터 방센 마쯔리한날~~

드라마 첫회 당일날은 다 그렇죠...ㅋㅋㅋ

타마짱...셰프가 요리재료 문제 틀렸엉...;; ㅋㅋㅋ

물론 역사문제이긴 하지만...ㅋㅋㅋ

글구 울 타마짱 잠이 덜깼나...왜 오이카와상이랑 같이 말하기로 한것도 틀려..;;;

귀엽게 말이징~~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