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줌인새터/めざましどようび-140621] 마사키♥ Mister Donut CM 기자회견 관련

핑크언니♡ 2014. 7. 21. 23:05

                                                                                                                     

2014년 상반기 CM계의 왕자님...마사키가 또 새 CM을 찍었어요~~!!

왜 왕자님이냐면요...CM을 젤 많이 찍었어요~~짱이죠?! ㅋㅋㅋ

암튼...나 왜 그건 또 포스팅 안했는지...;;

그건 그렇고...

마사키가 새로 따온 CM은 여름이랑 너무나 딱 어울리는...빙수 CM~!!

일본 미스터도넛에는 이런 카키고리...빙수도 파나봐요~~

이름도 엄청 사랑스럽네~~코튼 스노우 캔디~^^

완전 먹어보고 싶은뎅...ㅠㅠㅠㅠ 여름에만 팔겠지??

내가 여름에 일본을 갈일이 있을까?? ㅠㅠㅠㅠㅠㅠ

이거 먹자고 갔다올순 없고...ㅠㅠㅠㅠㅋㅋㅋ

마사키도 안쥴리처럼 망고덕후인가보네~~크큭

압구정 스노우마운틴가서 망고빙수나 먹어야겠당~~느낌은 비슷할듯...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