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Concert

[Kis-My-Ft2] SNOW DOMEの約束 in TOKYO DOME - Opening ~ 『FIRE BEAT』

핑크언니♡ 2014. 7. 30. 01:11

 

SNOW DOMEの約束 in TOKYO DOME 2013.11.16 中...

오프닝 (쥬니어)

Luv Sick

ETERNAL MIND

FIRE BEAT

 

ㅋㅋㅋㅋㅋ 꺄아...이게 진짜 언제적 약속콘 DVD입니꽈??

아라시 러브콘 포스팅할라고 하다보니 2013 아라페스도 안했고...

그보다도 한참 전에 발매된 키스마이 약속콘을 포스팅을 안했...;;;

그래서 이거부터 차근차근 좀 해볼라구요~~ㅋㅋㅋ

핑크언니는 12월에 오사카 쿄세라돔 약속콘을 다녀왔는데...

DVD는 11월 도쿄돔 약속콘이랍니다~~

기억도 거의 안나는게 함정이지만...다시 추억 좀 곱씹으면서 포스팅 할게용~~ㅋㅋㅋ

+

으아악...Luv Sick에서 타이삐 단독샷 저거저거저거...ㅠㅠㅠㅠ진심 조으다~~

그리구 역시 키스마이 = FIRE BEAT죠~~!!!

천번을 들어도 안질려~~~어쩜 이래~~~ㅋㅋㅋ

 

그냥 전체적인 출처를 밝히자면...

늘 그렇듯 영상은 중웹, 곡 제목이랑 코멘트 자막은 "미츄 님"이 해주셨습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