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Concert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at 横浜アリ-ナ-『Kis-My-Calling!』~ 『Smile』

핑크언니♡ 2014. 8. 2. 23:50

 

Kis-My-Ft2 "Good Live Tour いくぜ!" at 横浜アリ-ナ 2013.7.28 中...

Opening 소개

+

♪Kis-My-Calling!

♪Everybody Go

♪Smile

 

생각해보니 이걸 먼저 포스팅 했어야 했나?? 날짜 기준으로 한다면...ㅋ

근데 DVD 타이틀은 일단 약속콘이었고...

이 요코아리콘은 특전 영상이었으니까...ㅋㅋㅋ

+

핑크언니는 작년에 5월에 오사카콘을 다녀왔었는데요...

7월 요코아리콘이 DVD 수록되었네요~~^^

팬들이 그동안 ♪Kis-My-Calling! 을 진짜 듣고싶어했었는데....

데뷔하고 나서 라이브때 팬들이 맨날 이거 불러달라고 앵콜때 콜해도

오토나의 지죠...(어른들의 사정) 때문에 안된다...미안하다 그러더니...

뭔가 문제가 잘 해결되었는지 이걸 오프닝에 불러주었어요~~^^ 감동~♡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