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전국 투어 "Good Live Tour いくぜ!" 오프샷 영상

핑크언니♡ 2014. 8. 3. 22:15

["Good Live Tour いくぜ!" 오프샷-①]

 

약속콘 특전영상 두번째는 투어 오프샷~~!!

꺄아~~~내가 참전했던 오사카죠홀 공연이네요~~크크큭

라이브 영상들도 물론 좋지만...이런 오프샷은 정말 완소귀중이죠~~^^

굳~콘 트레이닝복 진짜 완전 호시이이이이~~어쩜 핑크색이 저리 이뿐지...

저런걸 굿즈로 팔지 쫌...;;; 정작 굿즈로 나온건 달라...;;;

대기실에서 이것저것 하는 애들 모습은 정말 넘 봐도봐도 좋아요~~

밋군은 웃통 훌러덩 훌러덩~~ㅋㅋ

울 타이삐는 스트레칭도 저리 꼼꼼이 열씸히 할일이야?? 이뿌게~~ㅋㅋㅋ

+

오사카에 이어 센다이 공연 모습도~~

리허설 모습도 참 멋지죠?? ^^

밋군 스트레칭하는데 진짜 유연하네요~!!! 짱짱~~!!!

 

["Good Live Tour いくぜ!" 오프샷-②]

 

히로시마는 니카짱이 말했듯이...BBJ에서 단노가 히로시마 출신이잖아요~~

뭔가 인기가 남다를꺼 같아요~~ㅋㅋㅋ

미츠랑 니카센 웃통벗고 노는데 왜케 웃긴지...ㅋㅋㅋㅋㅋ

+

요코아리 출근길 조으다~~~타이삐 멋졍~~^^

글구 요코아리 공연때는 공연전에 회장밖에 나와서 저렇게 인사를 했지요~~난리였겠네...ㅋ

+

데뷔일인 8/10에 했던 홋카이도 공연~!!!

대형 현수막...저런걸로 감동받긴~~ㅋㅋㅋ

한국이었으면 팬들끼리 뭔가 더 엄청난거를 했을텐데~ㅋ

+

투어 마지막은 후쿠오카였던가요?? 작년일인데 왜케 까마득하지?? ㅋㅋㅋ

이때도 또 현수막 이벤트 했네...ㅋ

투어의 전 지역 공연을 이렇게 다이제스트로라도 다 보여주니까 넘 조으네요~~^^

나 이번 쟈니콘은 진정 DVD로만 접해야하나?? 도쿄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ㅋ

모시코미도 안하고 왜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지...뭔 배짱이야...ㅋㅋㅋ

콘도 콘이지만 키스마이 베어가 갖고 싶어요...난 역시 굿즈 덕후...;;;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