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LIVE MONSTER-140727] 칸쟈니8 Talk & Special Live

핑크언니♡ 2014. 8. 5. 16:00

                                                                        

에이또렌쟈들 바뿌군요~~ㅋ

이번엔 <라이브 몬스터>네요~~

쥿사이 리허설 모습도 보여주고...조으다~~~!!

근데 탓쫑 사복이 너무 난닝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드럼치는건 진짜 대박 멋짐이네요~~꺄앙~~

+

오늘 라이브는...

♪LIFE~目の前の向こうへ~

♪ER2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