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705] #190 - 여름 페스티벌 2시간 스페셜

핑크언니♡ 2014. 8. 6. 01:18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는 여름맞이 2시간 스페셜이예요~~

그래서 큰 기획이 3개~!!

여름이다! 시부야 하라주쿠 디럭스 ㅋㅋㅋㅋㅋ

첫번째 기획은 하라주쿠 기획~!!

"한여름의 2시간 스페셜 컬렉션 10"

하라주쿠 패션이랑 딱 잘 어울리는 캬리 파뮤파뮤짱이 나와서 같이 코디 대결~!!

500엔부터 20만엔의 패션 아이템들 중에 전체 코디를 10만엔에 딱 맞추는 사람은 누굴까~요??

옷 고르는데 마사쇼 왜케 꽁냥꽁냥거려~~좋게말이지~~ㅋㅋㅋ

그리구 하라주쿠 느낌을 엄청 중요시 하는 마츠준...ㅋㅋㅋㅋㅋ

근데 리다땜에 젤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런 숨막히는 마스크는 골라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

호흡곤란으로 쓰러질뻔...ㅋㅋㅋㅋㅋㅋㅋ

 

[にしやがれ-②]

 

이어지는 두번째 기획은 디럭스 기획~!!

마츠코 디럭스상이랑 대기실에서 수다...수다...수다...

대기실에서 있는 시간이 연예계에서 젤 길다는 마츠코상...

얘기들은 막 큰재미가 있는건 아니지만 듣다보면 그냥 시간 금방 가고 그러네요;;;

가~끔 무거운 얘기도 있긴 하지만...ㅋ

음...근데 마츠코상...울 람군들 너무 만지고 그르지는 마여...쫌...;;;

마츠코상 대기실 이야기 끝부분은 아래 세번째 영상 뒤에 이어져요~~^^

  

[にしやがれ-③]

 

마지막 기획은 시부야에서 쟈니즈 코라보ㅋㅋㅋ

후배 야마짱 다이짱이 나왔어요~~ <킨다이치~>방센 하러...ㅋㅋㅋ

시부야 109에서 쇼핑하고...라멘먹으러~~

아악...시부야 라멘집 "나기"

전에 히미쯔에 나와서 핑크언니도 찾아갔었지요~~

진짜 츠케멘이 예술인데...짱짱짱!!!!! 라멘도 너무 맛있구...가.고.싶.다...ㅠㅠㅠㅠ

+

오늘은 스페셜 답게 돗키리 기획도 있어요...ㅋㅋ

올해 <24시간테레비> 마라톤 주자인 TOKIO 죠시마 리다가 연습하는데 몰래 잠입...ㅋㅋㅋ

죠시마 리다 응원갈때 싸갈 오니기리 만드는 아라시 오니기리 선수권부터...ㅋㅋㅋ

아~~람군들이 만든 오니기리 전부 다 맛나보여요~~으흑...ㅠㅠ

+

마무리는 마츠코상의 버럭질로...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