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ナ二コレ珍百景-140803] <노부나가의 셰프> 촬영현장의 진풍경~!!

핑크언니♡ 2014. 8. 14. 12:32

                                                                         

나 오늘 휴가니까...몰래 폭풍 업뎃...ㅋㅋㅋㅋㅋ

<ナ二コレ珍百景>이라는 방송 첨보는데요...ㅋ

<노부나가의 셰프> 촬영현장에서는 어떤 특이한 일들이 있는지...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는 마법의 말...그게 뭘까~요?!

카메라맨 한분이 욧~~!! 하기 시작해가지구...ㅋㅋㅋ

진짜 나니코레?? ㅋㅋㅋㅋ

촬영장 참 시끄럽구만...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