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0817] #067 - 일본 여름 제철 식재료...박고지(かんぴょう) 배우기~!!

핑크언니♡ 2014. 8. 21. 16:06

                                                                              

오늘 마나부에서는 간뾰...그니까 박고지에 대해서 배워봅니다~!!

간뾰 수확부터 시작해서 요리까지...ㅋ

스시 먹으러 가도 다른거 먹을꺼가 워낙 많으니까 간뾰마끼 잘 안먹는데...

이렇게 요리하는거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간뾰가 뭔지도 모르고 농가에 찾아간 마나부팀...

간뾰따서 손질하는데 진짜 보다가 웃겨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

마사키 간뾰 왜 삐뚤게 꽂아가지고 무슨 도삭면 날리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와타베상 못잡아서 막 당황하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실컷 웃다가...간뾰마끼 만드는거 보니까 넘 배고프당...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