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40724] #060 - 밤샘 작업을 하고 귀가한 여자친구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

핑크언니♡ 2014. 8. 21. 23:08

                                                                         

정말 정말 오랜만에 키스부사 포스팅하는거 같아요~~^^

미츄님의 자막이랑 같이 포스팅 할 수 있어서 더더더 기쁘네요~~♡

오늘 부사이쿠에는 大센빠이 고로군이 나왔어요~~!!

스맙이랑은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키스마이들...ㅋㅋㅋ

오늘 부사이쿠 테마는 "밤샘 작업을 하고 귀가한 여자친구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입니다~!!

오늘도 순위가 꽤나 충.격.적...ㅋㅋㅋ

1위-7위가 저렇게 붙을 줄이야...음...난 말못함~~!!! 으으윽...답답...ㅋㅋㅋ

목욕물 받아준거는 엄청 좋은데...뒷처리는 안하게 해줘야징...ㅋㅋㅋㅋㅋ

1위는 오늘 모두에게 극찬을 받고...절대 이길수 없다고...ㅋㅋ

밋군이 "우치노 후지가야~~(우리 후지가야~)"라고 말해서 진심 귀를 의심하며 백번 돌려봤어요~~

(어??? 나 지금 순위 티낸거?? 스포 싫은데...ㅋㅋㅋ)

그럼...오랜만에 돌아온 키스부사 즐감하세요옹~~~뿅~!!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