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40918] #067 - "スマップBUSAIKU!?" 대반성회

핑크언니♡ 2014. 9. 24. 22:20

 

음...난 복습이 참 싫어요...ㅋㅋㅋ

반성회 스마스마에서 했음 됐지...키스부사에서 또 해야하냐규~~;;

오늘은 "스맙 BUSAIKU!? 대반성회" 입니다~!!

생방송 즉흥연기에 지적질 SP이랄까나...ㅋ

그날도 나왔던 오오쿠보상이 나와서 다시한번 크게 제대로 지적질...ㅋㅋㅋ

한명씩 콕찝어서 요점정리(?)하면서 보니까 재밌넹~~흐흐

다시봐도 미얏찌꺼는 너무 민망하고...ㅋㅋㅋ

기무라군은 너무 멋지고...ㅋㅋㅋ

그니까 앞으로 다신 생방송으로 하는건 하지 말자...;;;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