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0921] #072 - 낚시 대결로 제철 생선 배우기~!! 제 2탄

핑크언니♡ 2014. 9. 29. 22:54

 

으흠...한번은 나름 재밌게 봤는데 이걸 2탄까지 하다니...ㅋ

일본을 배우는 츠리보리~~낚시 대결을 하면서 제철 생선을 배워봅니다!!

오늘은 대결팀이 웃김...ㅋㅋㅋ

보비네 가족이라니...일본어도 모르는 보비 형까지 여행왔다가 굳이...ㅋㅋㅋ

낚시는 재미가 그냥저냥이고...끝나고 잡은 생선으로 한 요리들이 눈물나게 맛나보이네요...ㅠㅠ

+

그리구...신기획이 또하나 공개되었어요~!!

아파트에서 가정농장...ㅋㅋ

음...이것두 간장처럼 장기 프로젝트인가?? ^^ㅋ

본격적인 가정농장은 다음주에 이어집니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