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자마시TV 外-140925] 키스마이♥ "ぬくぬく当番(누쿠누쿠 당번)" 新CM 관련

핑크언니♡ 2014. 10. 4. 02:06

 

키스마이들 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런 CM 찍었어요~

일단 차림은 귀여운데 CM은 또 오글오글...ㅎㅎㅎ

지난번에 나왔던 "우나코와 방충 당번"이 벌레 잡는거였잖아요...

이번엔 겨울이니까 핫팩이네요...ㅋㅋㅋ 키스마이가 따뜻하게 해준데여~~ㅋㅋㅋ

붙이는거 안붙이는거 종류도 두가지고...

나 당장 사러가고 싶네...ㅋㅋㅋ

방충 당번도 진짜 잘쓰고 있는데...또 사고 싶고...

이거 누쿠누쿠 당번도 사고싶고...ㅠㅠ

빨리 일본을 가야하는데 이번달엔 바빠서 시간이 안나고...ㅠㅠ

담달에 사러 가야지...ㅠㅠ

아~~누구 당장 일본가시는 분 저거좀 사다주세요~~ㅋㅋㅋㅋㅋ

당장 쓸꺼도 아니면서...너무 탐나서 안달남...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