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The소년구락부-140702] "쇼쿠라NEWS" 타이삐♥ 부타이 관련 인터뷰

핑크언니♡ 2014. 10. 5. 16:27

 

음...꽤꽤꽤 오~~~래 된 영상이네요...3달?!ㅋㅋㅋ

사실 조~기 아래 보면 쇼쿠라 폴더가 따로 있어서...

거기 영상이 진짜 포기에 가깝게 밀려있어가지구...

지금 쇼쿠라 영상은 거의 사망상태로 쌓여있는데...

그래도 이건 타이삐 따로 인터뷰한거니까 타이삐 폴더에 살려둡니다~~홍홍

울 타이삐부타이 <コルトガバメンツ(코루토 가바멘츠)> 할때...

쥬니어들이 인터뷰하러 갔는데...울 타이삐 애들 강하게 키우네...

키시가 아주 진땀을 쭉 빼는군요...ㅋㅋㅋㅋㅋ

멋지다~~센빠이~~♡ㅎㅎㅎㅎㅎ

하아................

나 그나저나 쇼쿠라는 대체 어쩜 좋지??

정말 쓸데없는 나만의 고민...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