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40927] 마사키닷컴 & 마사키 부분 편집 ^^

핑크언니♡ 2014. 10. 7. 00:25

 

오~~오늘은 마사키 분량이 많아요~!!

조으다~~조으다~~^o^ ㅋㅋㅋ

우선 앞부분은 이것저것 마사키 분량 편집한거구요...

10분 20초 가량부터는 "마사키닷컴" 로케입니다~~ㅋ

오늘 마사키가 찾아간 동물원은...나가사키에 있는 바이오파크예요~

마사키가 그동안 몇번 나갔던 곳인데...

왜 마사키 요즘 통 안오냐는 불만의 전화가 와가지구...ㅋㅋㅋㅋㅋ

오늘은 붉은 코코아티...(이게 뭐래...;;;)를 즐겁게 해줄건데요...

오늘도 삐삐삐삐삐~~마사키도토코무~~~할때 세상최고 귀엽고...ㅠㅠㅠㅠㅋ

마사키는 오늘도 붉은 코코아티들의 야생성을 눈뜨게 해주고~~

아...진짜 천재임에 분명해...ㅋㅋㅋ

뭐만 만들어놓으면 동물들이 저렇게 잘 이용한단 말이죠~~ㅋㅋㅋ 요깟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