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どさんこワイド朝-141104] <아라시니 시야가레> 아랏시 VS 후낫시 운동회 기획 관련

핑크언니♡ 2014. 11. 5. 23:56

 

크하...진짜루 람군들 참 바쁘네요...

날마다 너무 새로운거에 도전...ㅋㅋㅋ

팬으로서는 너무 하루하루가 버라이어티하고 즐거울뿐~ㅋ

요즘 젤 잘나가는 유루캬라인 후낫시가 이끄는 유루캬라 군단이랑 람군들이 운동회를 한데요...

니놋시...아이밧시...사톳시...후낫쇼...마츠못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름 지은것 좀 봐...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니 시야가레>에서 볼수 있다네요...빨리 보고싶어요~~ㅋ

22일 멀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