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1102] #078 - 시타마치의 대단한 기술을 배우기~!

핑크언니♡ 2014. 11. 6. 23:47

 

오늘 마나부의 시작은 역시나 마나부 가정 텃밭~!! ㅋㅋㅋ

바질 만능 소스...오~저거 좀 탐난다...!

근데 그냥 바질페이스트 살게...난 벌레 무서워서 식물 못기름...ㅋㅋㅋ

+

오늘 마나부 메인 주제는...마나부 택시를 타고 도쿄 시타마치의 공장을 견학합니다~!!

어떤 대단한 기술들을 배우게 될까요? ^^

유리 공장...진짜 한번 가보고 싶어요...병 만들고 그러는거 나도 해보고 싶...ㅋ

근데 엄청나게 뜨겁겠죠?? ^^;;;

그리구 지우개 공장도 갔어요...ㅋ

평소보다 영상 길이(시간)가 살짝 길다 했는데...

젤 뒤에 마사토시의 Mets 랑 람군들 히타치 CM이 포함이네요~~^^

아...그건 그렇고...마나부 텃밭은 또 뭐가 문제인거냐...;;; 언제까지 할꺼냐고...ㅋ

근데 담주엔 토마군 나온다아...꺄항...^o^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