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SMAPXSMAP-141006] "BISTRO SMAP" ; 드라마 <노부나가 협주곡>팀

핑크언니♡ 2014. 11. 8. 23:56

[BISTRO SMAP-①]

 

스마스마...비스트로 스맙에 <노부나가 협주곡> 출연진들이 나왔지요~~^^

오늘 주문한 요리는...전국시대에서 현대로 돌아왔을때 먹고싶어지는 일본의 맛...ㅋ

요리하기 전에 특별기획이 있었어요...ㅋ

친한친구 필링 커플...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남자들끼리 사랑의 작대기를 하고 이러냐고...ㅋㅋㅋ

역시 스맙상들 말하는거 다 왜케 웃긴지...ㅋㅋㅋ 계속 빵빵터지네요...흐흐흐

남자의 멋짐...이야기하는데 울 타이삐의 말에 반응하는 센빠이들 또 웃기고...ㅋㅋㅋ

아우~ 진짜 너무 센스가 쩔어...나카이군은...ㅋㅋㅋ

 

[BISTRO SMAP-②]

 

사랑의 작대기 결과 두커플이 탄생했어요...ㅋㅋㅋ 프리쿠라 찍는게 좋은겁니까?? ㅋㅋㅋ

타이삐와 슌군은 기무라군을 골랐는데 기무라군이 오사무를 골랐...ㅋㅋㅋ

글구 웃긴건 타이삐를 고른 나카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삐짐...타이삐 당황...ㅋㅋㅋㅋㅋ

오늘도 빠지지 않는 싱고군의 분장...ㅋ 노부나가로 분장하고 나왔는데요...

데리고 나온...이라기 보다 손에 끼고 나온 저 새...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소개하는데 깐족거리다가 기무라군한테 크게 맞은 새...ㅋㅋㅋㅋㅋㅋ

진짜 젤루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요리는 막 비쥬얼적으로 엄청 당긴다기 보다...

일단 먹은 배우들의 반응이 너무 극찬이라 어떤맛일지 진짜 궁금하네요~

크흐...잔뜩 먹고 들어와서 이밤에 배고플일이야 지금??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