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도쿄 라이브 22시-141026] 오늘의 고민 : 직장에서의 고민

핑크언니♡ 2014. 11. 20. 13:23

[도쿄 라이브 22시-①]

 

이번주 <도쿄 라이브 22시>의 MC는 쯔요시군이네요~

지난주 도쿄타워 대박 방송사고를 일으킨 스탭 다시 소환...;; ㅋㅋㅋ

이번주에는 새로운 기획코너가 생겼대요~"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훈토라이브"

킨키의 싱글 전 곡을 노래를 듣는것도 아니고 앨범 쟈켓 사진만 보고 무슨 곡인지 맞추는거...

음..........................쉽지 않을꺼 같은데...

그래두 가족들의 선물을 위해 오또오상~간바레~~!!

말하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고민이라는 녀성...진짜 나같이 성질급한 사람이랑은 절대 함께하지 못할 스타일...

 

[도쿄 라이브 22시-②]

 

이번 고민은 직장 상사의 가발...ㅋㅋㅋㅋㅋ

직장 상사의 가발은 또 왜케 거지같이 티나고 난리...;;;

아이돌한테 말해서 좀 얘기해달라고 하는건 뭐지?? ㅋㅋㅋ

진짜 별의별 사람이 다있고 별의별 일이 다 있다니까요~~흐흐흐

그리구...가족의 선물을 걸고 도전한 아버님...ㅋㅋㅋ 쟌넨...;;; 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