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베스트 아티스트 2014-141126] 아라시♥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11. 27. 23:56

 

<베스트 아티스트 2014>에 람군들 나온 부분만 편집한 영상입니다~

음...메들리랑은 따로 포스팅 할라고 했는데 뭔가 생각과 다르.......

젤 앞에 부른 ♪Road to Glory 무대는 쟈니즈 X 닛테레 메들리 무대였어요...

그룹별로 닛테레 프로그램 테마송이나 드라마 주제가들을 담당했던걸 부르는 무대~^^

그리고 람군들 SP 라이브 무대...!!!

그전 토크에서는 하와이 라이브때 얘기 좀해주구요...

근데 저 옷 좀 거슬리는데...ㅋ 뭔가...;;;

ARASHI 를 부르는 동안 시청자들이 투표를 해서요...

라이브 메들리 곡을 골랐지요~^^

♪Troublemaker + ♪GUTS! 가 뽑혔네요~~

멋진 무대 보다는 신나는 무대를 선택들 했군요~ㅋㅋㅋ

뭐 물론 신나는 무대도 당근 멋지지만요...헤헤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