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ZIP!-141112] 킨키키즈 新싱글『鍵のない箱』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4. 12. 17. 21:44

 

데뷔 18주년인 킨키키즈...!!!

데뷔 싱글부터 이번 34번째 싱글인『鍵のない箱』까지 전부 오리콘 1위~!!

정말 언제까지 자기네 기록을 계속 갱신해갈지...스고이~!!! 엄지척~~!!! ^^b 

코이치군 말대로 정말 모든면에서 너무 많이 다른 두사람이 이렇게 오랜시간 계속 잘 지내면서

듀엣을 계속 해나가는게 너무 신기하고 그러네요~

코이치군 꿈...어떡해요..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충분히 멋지신데 말입니다...ㅋ

여자 리포터가 10센치 넘는 힐 신었다고 민폐라고 지적질하는 쯔요시군...ㅋ 웃겨요~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