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마루코포로리!-141130] 아이바 마사키♥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5. 1. 6. 01:11

 

오오~~울 마사키가 포로리 버스에 영화 방센 나왔어요~~!!

마사키가 아라시 중 마지막으로 포로리 버스를 탔군요~ㅋ

아라시 컴플릿이라고 좋아하는군...ㅋㅋㅋ

마사키가 포로리 버스에 타서 이것저것 많은 얘기들을 해줬구요~

갖고 싶은 선물이 친구라니...;;; 뭔가 슬프쟈나...;;; ㅋㅋㅋ

아라시 멤버에게 사과하고 싶은것들을 멤버별로 말했는데요...

리다꺼 말할때 울 마사키 경어 잘못 알아듣고 딴소리 해서 나 또 빵터지고...

눈물나게 웃었네 또...ㅋㅋㅋㅋㅋㅋㅋ

하아..............밀린게 또 너무 많아...;;; ㅠㅠㅠㅠ

간바레~!! 핑크언니...ㅠ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