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메챠이케-141206] 메차이케 X AKB48 新프로젝트 : 전대미문 돗키리 작전~!!

핑크언니♡ 2015. 1. 21. 00:46

[めちゃイケ-①]

 

ㅋㅋㅋㅋㅋ 여러분~~~이거 진짜 강추예요~~!!!

이거 방송됐을때 막 SNS 난리나고...ㅋㅋㅋ 뭔일인가 싶었는데...

저도 추천받고 일단 다운받아서 봤는데...엄청 웃김...ㅋㅋㅋㅋㅋ

아...근데 AKB를 좀 알아야 재밌으려나??

진짜 스케일이 다른 돗키리...몰래 카메라니까 믿고 보셔도 됩니다~ㅋㅋㅋ

이름하야..."제 1회 AKB48 돗키리 해산 총선거" ㅋㅋㅋ

48그룹의 기둥인 총감독 타카미나가 스캔들이 난다는 돗키리...

남자랑 투샷이 찍혀서 주간지에 실린다는 설정입니다~~

근데 중요한건 그 남자가 오카무라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에게 주간지 실릴 투샷 사진 보여주니까...

중학생 꼬꼬마 멤버부터 스캔들 경험자 멤버들까지 다들 반응이 엄청 다양해요~ㅋㅋㅋ

 

[めちゃイケ-②]

 

총감독의 스캔들에 충격받았을 멤버들에게 제대로 자리를 만들어 사과하고자 하는 타카미나...

스캔들의 또다른 장본인인 오카무라상이 갑자기 등장해서 같이 사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등장부터가 너무 돗키리같은 믿을수없는 상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웃음 참느라 난리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미나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저리가라할 눈물 연기때문에 매번 조마조마하게 세이프네요~

 

[めちゃイケ-③]

 

진짜 돗키리 한번 제대로 하기 힘드네요...

가짜 토크 방송까지 다같이 출연하고...ㅋㅋㅋ

영화 제작 기자회견을 어마어마하게 만들어 놓고...거기서 제대로 빵~터뜨립니다~!!

끝까지 빵빵터지니까 재밌게 즐감하세욤!!! ^^

타카미나...졸업이 이미 결정되긴 했지만...

혹시 그전에 진짜 스캔들 같은거 터지더라도 머리는 밀지 말아라...;;; ㅋㅋㅋㅋㅋ

 

자막 : 더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