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0115] #082 - 여자친구를 두근거리게 할 멋있는 농구

핑크언니♡ 2015. 1. 30. 23:24

 

오호~~나 오늘 포스팅 쫌 열씨미 하는거 가트다...ㅋㅋㅋ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여자친구를 두근거리게 할 멋있는 농구"

음...스포츠라...ㅋㅋㅋ 나 엄청 큥큥하는데...스포츠에 약한데...ㅋㅋㅋ

오늘은 정말 상위권과 하위권의 차이가 너무 천지차이였다지요...

1위는 어쩜 그렇게 완!!벽!!...한지...

진짜루 T.H.E. 퍼.펙.트. ㅋㅋㅋㅋㅋㅋ

(누군데 이렇게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을...?! ㅋㅋㅋㅋㅋ)

글구 미얏찌는 진짜 쫌 맞자...!!! -_-+ㅋㅋㅋㅋㅋ

그나저나...오늘 게스트 사이토 타쿠미군~^^

진짜 뭔가 쫌 섹시하고 멋진듯...ㅋㅋㅋ

<가면티쳐> 나올때랑 그전에 다른 드라마서 볼때만해도 그냥 그랬는데...

왜 요즘들어 많이 멋져보이지?? <히루가오> 좀 찾아봐야겠...ㅋㅋㅋㅋㅋ

+

"키스마이 초이스"는 테마가 이상해...ㅋㅋㅋㅋㅋㅋ

꽃꽂이 침봉 얘기할때 진짜 빵터졌네...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