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OLくらぶ](終)

[Kis-My-Ft2] [OLくらぶ-150120] #015 - 복사기의 최신 기능 배우기~!!

핑크언니♡ 2015. 2. 1. 01:17

 

오늘 <OL클럽>에서는 오랜만에 또 복사기 공부~!! ㅋㅋㅋ

"복사기의 최신 기능 배우기~!!"

오늘은 하리센본 두 사람이 함께 했어요~

타이삐랑 하루카상이 한팀, 타마짱이랑 하루나상이 한팀...ㅋㅋㅋ

오늘도 엄청 다양한 복사기의 기능들을 알게 되는데요...

중요한건 울 사무실에 있는 복사기는 저런 기능이 없다는 슬픈 사실...ㅋ

여기 나오는 기능 다 있는 복사기 엄청엄청엄청 비쌀걸요?? ㅋㅋㅋ

책 복사할때 윤곽 지우는거 저 기능은 진짜루 맘에 드네요~~

뒷면 비치지 않게하는 설정도...!!!

그리구...켄코짱은 날이 갈수록 이뻐지네요~~눈에 익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클박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