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207] #216 - 마츠자카 토오리 (松坂桃李) / 아바레루군 (あばれる君)

핑크언니♡ 2015. 3. 13. 00:13

[嵐にしやがれ-①]

 

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마츠자카 토오리군입니다~

이마 시렵게 훅까고 나와서 완전 당황...ㅋㅋㅋ

저건 가발 아니고 본인 머리 맞군요...벌써 저만큼 긴건가?? ㅎㅎㅎ

오늘 토오리군과 함께한 특별과외수업의 주제는...미소시루~!!! 된장국입니다~~ㅎ

뜨끈하니 넘 맛나겠다~~~이번주 너무 추워...ㅠㅠ

오늘 총 세군데 가게를 들를 예정인데요...

두번째 가게에서 갑자기 술한잔씩 ㅋㅋㅋㅋㅋ

그러면서...토오리군이 아라시한테 묻고싶은 질문 10개를 했는데요...

정말 다 팬들이 너무 궁금해할 이야기를 콕 찝어서 질문해주네요~~굳굳~!!!

호칭얘기도...생일선물 얘기도...전화 얘기도...다 재밌엉~~ㅋㅋㅋ

얘기 하다가 궁극의 된장국 투어 끝까지 못갈뻔~했으나...ㅋㅋㅋ

마지막 가게까지 무사히 돌았어요~~^^

 

자막합본 출처 : ji(mark)able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게스트는...게닌 아바레루군...

요즘 엄청 인기라는듯해요...

근데 난 뭐가 재밌는지 또 전혀 모르겠다능...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