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센가&야마삐] [어른들의 KISS영어-150301] 밋군 & 센짱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5. 3. 15. 23:52

 

ㅋㅋㅋ 저번에 이거 타이삐도 나왔었잖아요~

이번엔 센짱이랑 밋군이 돗키리 전화에 당했네요...ㅋㅋㅋ

근데 타이삐가 엄청 쿨하게 끊어버린거에 비하면 두사람은 정성스럽다...ㅋㅋㅋ

특히 센짱...너무 자기 스케쥴 다 설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너무 못알아들어...ㅋㅋㅋㅋㅋㅋㅋ

이리에상 전화 잃어버렸다는 설정으로 밋군한테 전화한건...

일이 너무 커져버렸어요...어쩐대...ㅋㅋ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