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0305] #088 - 만약 여자친구 역이 나카이 마사히로라면!?

핑크언니♡ 2015. 3. 16. 20:34

 

ㅋㅋㅋ 키스부사에서 이젠 하다하다 돗키리도 하는군요~

"만약 여자친구 역이 나카이 마사히로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비쥬얼이...쇼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순위 없이 쭉 갑니다...ㅋㅋㅋ

마이코가 나카이군인거 눈치챈순간 애들 반응이 넘 웃겨요...ㅎㅎㅎ

웃기지만 연기를 계속하기도 하고...급 극존칭으로 말이 바뀌기도 하고...ㅋㅋㅋ

괜찮은척 연기하지만 막 동공지진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ㅋㅋㅋㅋㅋ

반면...끝까지 눈치 못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ㅠㅠ

왓타의 연기는...흠...;;; 손발이 오그라들어...;;;

여러분도 배잡을 준비하시고 빨리 보세요~~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