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ゴゴスマ-150213] <Endless SHOCK> 기자회견 & 대기실 밀착

핑크언니♡ 2015. 3. 26. 23:40

 

나고야 방송 <고고스마>에서 <Endless SHOCK>를 완전 밀착했네요~

이거 진짜 초귀중영상인데...화질이 안타깝당...ㅠㅠ

기자회견때도 막 웃기더니...

대기실...무대 뒷모습까지 이렇게 재밌게 밀착해주다니...감사~감사~

출연자들의 출석판이 저렇게 되어있다니 진짜 신기하네요!!

야라상이 코이치군 비밀(?)도 말해줬어요...ㅋ 왕자님~구미 좋아하세영?? ㅋㅋㅋ

15주년 기념 공연날 저런 서프라이즈도 했군요...

그리구...

우리가 어디서 코이치군 노팬티를 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하아..........진짜 생각할수록 화질이...화질이...ㅠㅠ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