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HEY!HEY!HEY!2015 SP-150406] 키스마이♥Talk &『Kiss魂 』

핑크언니♡ 2015. 4. 9. 02:04

 

"HEY!HEY!HEY! MUSIC CHAMP 2015 春の大ぶっちゃけトークSP"

아이구...스페셜답게 타이틀 한번 길기도 하여라...;;; ㅋㅋㅋ

다운타운상이랑 얘기하면 왜케 다 막 웃기죠??

뭔가 평범한 얘기도 웃기게 받아치니까...ㅋ

우선...오늘 녹화날이 3월 17일이었나봐요~~타마짱 생일~~^^

귀여운 타마짱한테 대왕오징어라니...이게 무슨 망발이세여...;;; ㅋㅋㅋ

오늘 나와서 겸사겸사 키스부사 시간대 변경한것도 깨알같이 홍보하네요~

다운타운상도 게스트로 한번 나와달라니까...자기네 출연료 비싸다고...ㅋㅋㅋㅋㅋ

그리구...본격적인 토크로 들어가서...

너희 나왔으니까 그사람 얘기 좀 내놓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그사람은 바로 쟈니상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온 쟈니상 에피소드들 하나같이 재밌어요...푸하하

라이브 무대는...♪Kiss魂 였답니다~^^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