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OLくらぶ](終)

[Kis-My-Ft2] [OLくらぶ-150324] #024 - 의사에게 인기인 중화요리점에서 의사 선호 메뉴 TOP3 맞추기 (후편)

핑크언니♡ 2015. 5. 12. 23:54

 

오늘 드디어 <OL클럽> 최종회입니다~

근데 너무 최종회가 최종회답지 않게...참 흐지부지...ㅋ

그러면서 은근 마지막에 새로운 프로그램인 <키스마이 게임> 홍보하고 있네요...

또 제작진이 그대로 가는건가...;;; 후우~~~~~~~~=3

우선...오늘 <OL클럽>은 지난주에 이어...

"의사에게 인기인 중화요리점에서 의사 선호 메뉴 TOP3 맞추기"

밋군 불쌍해...ㅠㅠㅋㅋㅋㅋㅋ

얼마나 마파두부가 먹기가 싫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울었어요~~

자~~그럼 이제 핑크언니도 빨리 <키스마이 게임> 폴더도 만들고 포스팅 고고 할께여~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