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임금님의 브런치-150523] 도모토 쯔요시 "쇼핑의 달인" 출연 (자막有)

핑크언니♡ 2015. 5. 31. 01:46

[자막有] - 6/7 추가

 

쯔요시군 <오오사마브런치>..."쇼핑의 달인" 코너에 또 출연했네요~

지난번에 나왔을때 NG워드 엄청 많이 말해가지구 쇼핑한거 제대로 못가져갔는데...

오늘도 음...NG워드가 너무...음...ㅋㅋㅋ

코이치군은 NG워드 한번도 말 안했었다고 하니까...

방송적으로 그런거 안좋다고...재미없다며...멤버 디스...ㅋㅋㅋ

오늘 자기는 10만엔 중 NG워드 적절히 섞어서 5만엔 정도만 쇼핑 해가겠다고...

으악...저기 "B by B,긴자" 초콜렛 카페...가고싶다!! 가고싶다!! ㅠㅠ

가격은 안착하지만 초코 종류가 어쩜 저리 많은지...ㅠㅠ 다 먹어보고싶~ㅎ

쯔요시군 보너스 찬스는 항상 쫌 어려운거 같아용..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자막無]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